- ‘주간 넷플릭스’ 11월 둘째 주 신작은? ‘키스는 괜히 해서!’→‘인 유어 드림스’
- 입력 2025. 11.13. 18:48:59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키스는 괜히 해서!’ 등 다양한 신작들이 공개된다.
◆키스는 괜히 해서!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 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다.
치열한 취업 시장 속에서 다양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고다림. 연인에게 상처 가득한 말을 들으며 이별하게 된 고다림은 마침 백마 탄 왕자처럼 등장한 공지혁과 천재지변급 키스를 나누고 홀연히 사라진다. 고다림은 생계를 위해 애 엄마로 위장취업하게 된 직장에서 공지혁을 다시 만나며, 오해와 감정이 뒤섞인 긴장감 속에서 이들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김재현 감독과 ‘쌍갑포차’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신선한 스토리를 선보인 하윤아 작가, 태경민 작가가 만나 로맨틱 코미디 최적화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 등의 장기용이 공지혁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종말의 바보’ 등의 안은진이 고다림 역을 맡아 설렘 가득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쿠사가미: 전쟁의 신
‘이쿠사가미: 전쟁의 신’은 1878년 일본, 292명의 사무라이가 상금을 걸고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서로를 죽이는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9세기 말 메이지 시대 초기, 정체성과 지위를 박탈당한 사무라이들은 칼을 소지하는 것조차 허락되지 않는 새로운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설상가상으로 전염병이 퍼지고, 호화로운 삶에 취한 상류층은 가난한 민중을 외면한다. 이 혼란의 시대에, 정체불명의 인물이 주최한 배틀로얄에 거액의 상금을 노리고 292명의 사무라이가 참전한다. 한때 최강의 무사로 불리던 슈지로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한때 내려놓았던 칼을 다시 빼어 들지만, 상대를 죽여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잔혹한 게임 속에서 묻어두고 싶었던 과거의 망령을 마주하게 된다.
‘이쿠사가미: 전쟁의 신’은 오카다 준이치가 주연 슈지로 역은 물론, 무술감독부터 프로듀서까지 소화한 화제작으로, 후지사키 유미아를 비롯해 일본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연해 치열한 전투를 펼칠 예정이다.
◆내 안의 괴물
‘내 안의 괴물’은 살인자일지도 모르는 이웃과의 심리 게임에 휘말리게 되는 한 유명 작가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아들을 잃은 후, 한 줄의 글도 쓰지 못하고 마치 유령이 된 것처럼 살아가던 저명한 작가 애기 위그스. 어느 날, 유명한 부동산 거물 나일 자비스가 애기의 옆집을 매입하고, 나일의 등장으로 애기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나일은 그의 첫 번째 아내가 실종되었던 사건에서 한때 유력한 용의자로 떠올랐던 인물. 부유하고 오만한 새 이웃 나일에게 두려움과 매혹을 동시에 느끼는 애기는 진실을 찾는 일에 집착하게 되고, 나일의 어두운 그림자를 파헤치면서 긴장감 넘치는 심리 게임에 휘말린다.
2010년대의 대표적인 첩보 드라마로 손꼽히는 ‘홈랜드’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내 안의 괴물’은 클레어 데인스가 애기 위그스 역을, 매튜 리스가 나일 자비스 역을 맡아 강렬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복권에 당첨되는 법
‘복권에 당첨되는 법’은 경제적으로 절박해진 평범한 한 남자가 아웃사이더들을 모아 생방송 TV쇼에서 복권 당첨금을 훔치기 위한 대담한 범행을 기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주인공은 매주 어마어마한 금액의 복권에 당첨되는 사람들을 보며, 자신에게만 운이 따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러던 중, 직장에서 뜻하지 않은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그는 함께 일하는 아웃사이더들과 방송을 교묘히 조작해 거액의 당첨금을 가로채려는 기발한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개개인의 사연이 범행 계획에 영향을 미치며 갈등이 발생하고, 사건은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복권에 당첨되는 법’에는 알베르토 게라, 아나 브렌다 콘트레라스, 안드레스 알메이다 등이 출연해 기발한 범행을 그려나간다. 11월 14일 공개 예정.
◆인 유어 드림
‘인 유어 드림’은 스티비와 그의 남동생 엘리엇이 소원을 들어주는 전설적인 존재 샌드맨에게 완벽한 가족을 갖게 해달라고 하며 벌어지는 꿈속의 모험을 담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사이가 좋지 않은 부모님 곁에서 가족의 미래를 걱정하는 스티비와 엘리엇 남매. 엘리엇은 샌드맨이 모든 꿈을 현실로 만들어줄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책 ‘샌드맨의 전설’을 스티비에게 건네고, 이들은 소원을 이루기 위해 꿈속으로의 여정을 시작한다. 그곳에서 엘리엇의 상상 속 친구이자 오래전에 잃어버렸던 봉제 인형 토니를 만나 함께 샌드맨을 찾아 나서지만 악몽을 선사하는 존재인 나이트마라에 가로막히고 만다.
픽사 출신 알렉스 우와 에릭 벤슨 감독이 함께 연출한 ‘인 유어 드림’은 졸리 호앙-라파포트, 일라이어스 잰슨을 비롯해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로 잘 알려져 있는 시무 류와 연극 ‘원스’로 그래미상을 수상한 크리스틴 밀리오티가 부부로 호흡을 맞췄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사자 보이즈 멤버 애비 목소리를 연기한 조성원까지 다채로운 성우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11월 14일 공개 예정.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