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DREAM, 신곡 ‘Beat It Up’ 무대로 증명하는 한계를 깨는 에너지의 정점
- 입력 2025. 11.14. 09:25:4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eat It Up’(비트 잇 업) 퍼포먼스로 한계를 부수는 에너지를 폭발시킨다.
NCT DREAM
NCT DREAM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은 11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곡 ‘Beat It Up’을 포함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Beat It Up’은 과감한 킥과 묵직한 베이스가 이끄는 힙합 트랙으로, 에너제틱한 비트 위에 반복되는 시그니처 보컬 사운드와 위트 있는 섹션 전환이 중독적인 리듬을 자아내며, 가사에는 남들과 다른 타임라인 위에서 자신만의 여정을 즐기는 NCT DREAM이 세상이 정해 놓은 한계를 과감히 깨고 앞으로 꿋꿋하게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낸다.
이번 ‘Beat It Up’ 퍼포먼스는 ‘한계를 부순다’는 메시지에 맞춰 강렬한 타격감을 표현한 동작과 솔로·유닛으로 자유롭게 전개되는 안무를 통해 멤버 각자의 자신감과 개성을 드러내며,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하는 NCT DREAM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실감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안무에는 예능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호주 댄스 크루 에이지 스쿼드의 리더 카에아와 유명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의 인규가 참여해 NCT DREAM의 매력을 극대화한 만큼 한층 완성도 높은 안무가 기대된다.
한편, NCT DREAM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은 11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