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아홉, 보컬·퍼포먼스·랩 완벽 3박자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
입력 2025. 11.14. 19:22:06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홉(AHOF)이 불금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4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2집 'The Passage(더 패시지)'의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홉은 넘치는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불금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화려한 단체 안무로 무대의 포문을 연 멤버들은 탄탄한 보컬과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면서 '뮤직뱅크'를 단숨에 장악했다.

멤버들은 무대 내내 마치 한 몸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고, 제스처와 눈빛, 표정 등을 다채롭게 활용해 한층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아홉의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가 1위에 올랐다. 이들은 데뷔 10일 만에 지상파 1위를 거둬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첫 컴백에서도 '뮤직뱅크'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괴물 신인'다운 존재감을 증명해 냈다.

신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는 동화 '피노키오'를 모티브 한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불안과 흔들림 속에서도 '너'에게만은 솔직하고 싶은 마음을 아홉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김동현, 김장훈, 뉴비트, 더보이즈 스페셜 유닛, 미연, 선미, 아홉, 유노윤호, 소디엑, 82메이저, 아크, 클로즈 유어 아이즈, 크래비티, 하츠투하츠, 있지, 키라스, 넥스지, 리센느, 싸이커스가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