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진,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네임 이즈 서진' 개최
- 입력 2025. 11.17. 15:56:4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박서진이 ‘마이네임 이즈 서진’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을 찾아간다.
박서진
박서진은 2025-26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네임 이즈 서진’을 개최,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투어 ‘마이네임 이즈 서진’은 지난 4월 열띤 환호 속에서 성료한 단독 콘서트 ‘NEW:BEGIN’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공연이다.
박서진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무르익은 음악적 감성, 확장된 스펙트럼 그리고 시간을 순간 삭제할 볼거리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박서진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표곡과 신곡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트리스트는 물론,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상하는 등 ‘마이네임 이즈 서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 그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과 끊임없이 교감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네임 이즈 서진’은 오는 12월 27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더불어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NHN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각 지역별 공연 일정은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구의신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