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이제훈, 이번 시즌도 부캐 파티 "풍운아 도기, 호구 도기"
입력 2025. 11.18. 15:45:59

이제훈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모범택시3' 이제훈이 이번 시즌 부캐를 스포했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공개홀에서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보승 감독, 배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참석했다.

'모범택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2년 만에 시즌3로 돌아왔다.

이날 이제훈은 '부캐'와 관련된 질문에 "앞선 부캐들을 이길 수 있는 강력한 부캐 구현될 수 있을가 고민이 많았고 부담이 많이 됐다. 1,2화에 저의 가진 모든 걸 쏟아부었던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1,2회 국제 범죄 에피소드에서 김도기가 과연 어떤 부캐로 악의 무리를 처단할지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3,4회에서는 그와 반대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다"라며 "1,2회는 '풍운아 도기', 3,4회는 '호구 도기'라고 불리고 있다"라고 스포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