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보' 유어즈, 홍콩 팬콘 12월 개최…글로벌 행보
입력 2025. 11.20. 11:37:56

유어즈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유어즈(YUHZ)가 홍콩 팬콘으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유어즈(효·연태·재일·보현·카이·준성·세찬·하루토)는 오는 12월 21일 홍콩 AXA Dreamland에서 팬콘 'YUHZ Fan-Con in Hong Kong 2025 : YoUr HertZ(유어즈 팬콘 인 홍콩 2025 : 유어 헤르츠)'를 개최한다.

올 하반기 SBS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를 통해 탄생한 유어즈는 지난달 일본에서 팬콘 2회차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섰다. 이어 연말에는 홍콩 팬들을 찾아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홍콩 팬콘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유어즈 멤버들은 하늘색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밝은 미소와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유어즈의 정식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연명인 'YoUr HertZ'는 유어즈 팀명을 뜻하며, 세상에 흩어진 파동이 모여, 너와 나를 연결하는 하나의 음악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어즈가 홍콩 팬콘에서는 어떤 무대와 레퍼토리로 첫 인사를 전할지 주목된다.

한편, 유어즈는 최근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NEW STAR AWARD(신인상)'을 수상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잠재력을 입증했다.

유어즈는 현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홍콩 팬콘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나클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