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플2' 출신 최립우, 데뷔 카운트다운…12월 3일 첫 싱글 발매
- 입력 2025. 11.20. 20:49:0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Mnet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최립우가 싱글 앨범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최립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립우 싱글 앨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토끼 인형을 배경으로 콘텐츠 공개 일정과 최립우 네임 카드가 함께 삽입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네임 카드에 담긴 최립우의 상큼한 비주얼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최립우는 21일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타이틀 포스터를 통해 앨범명과 발매일을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최립우는 촘촘한 사전 프로모션으로 발매일까지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최립우의 싱글 앨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2월 20일에는 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N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