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측 "스트레이 키즈 승민, 발 염증 치료…'인기가요' 불참"[전문]
- 입력 2025. 11.23. 16:00:14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승민이 '인기가요'에 불참한다.
스트레이 키즈 승민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승민이 발 염증 치료로 인해 금일 인기가요 본방송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라고 알렸다.
이어 "승민은 최근 발 부근에 불편감을 느껴 의료진 소견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받고 있다"라며 "금일 사전녹화 종료 후에도 병원을 방문해 추가 치료를 받았으며, 치료 과정에서 주사 처치로 인해 일시적으로 통증이 더 느껴질 수 있다는 소견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행히 해당 통증은 시간이 지나며 빠른 시일 내 호전될 수 있다는 진단도 함께 받았다"며 "다만,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오늘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부득이하게 금일 일정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승민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1일 신보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과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을 발매했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Stray Kids 멤버 승민이 발 염증 치료로 인해 금일 인기가요 본방송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승민은 최근 발 부근에 불편감을 느껴 의료진 소견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금일 사전녹화 종료 후에도 병원을 방문해 추가 치료를 받았으며, 치료 과정에서 주사 처치로 인해 일시적으로 통증이 더 느껴질 수 있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다행히 해당 통증은 시간이 지나며 빠른 시일 내 호전될 수 있다는 진단도 함께 받았습니다.
다만,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오늘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부득이하게 금일 일정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승민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