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엄마 된다 “소중한 생명 찾아와” [전문]
입력 2025. 11.25. 09:03:40

조보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조보아가 엄마가 된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25일 “조보아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보아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조보아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따뜻한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조보아는 지난해 10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열애설 없이 결혼 발표를 해 당시 임신설이 제기됐으나, 소속사는 “앞으로 1년 간 드라마 촬영 스케줄이 있어 신혼여행도 못 가는 상황”이라며 “두 사람이 오래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날짜를 빨리 잡게 된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해 ‘사랑의 온도’ ‘복수가 돌아왔다’ ‘구미호뎐’에 출연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금일 보도된 조보아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조보아 배우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따뜻한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