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신민아, 센스 만점 청첩장 공개…직접 그린 캐릭터 눈길
- 입력 2025. 11.27. 23:15:0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김우빈-신민아
27일 신민아의 헤어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A씨는 개인 SNS에 "사랑스런 센스쟁이들. 너무 축하해"라며 김우빈, 신민아의 청첩장을 올렸다.
청첩장에는 '김우빈, 신민아의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함께해주세요! 2025.12.20 오후 7시'라는 문구와 함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남녀가 그려져 있다. 하단에는 '그림 신민아, 글 김우빈'이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일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면서 "결혼식은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우빈은 직접 "저 결혼한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한다"라며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