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연말 분위기 담은 패션지 커버 공개 “꾸밈없는 모습 보여주고파”[화보]
입력 2025. 11.28. 13:32:30

코르티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코르티스(CORTIS)가 패션 잡지 표지를 장식했다.

28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공식 SNS에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2025년 윈터 에디션 6종 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렌시아가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함께했다. 하우스 창립자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의 첫 프래그런스 ‘르 디스(Le Dix)’ 출시 이후 75년 만에 선보이는 컬렉션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화보 속 코르티스는 단체 커버 1종과 개인 커버 5종을 선보였다. 개인 커버에서는 외투를 날리며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거나 들판에 눕고, 사탕을 물고 개구진 표정을 짓는 등 포토제닉한 면모가 돋보였다. 멤버들이 ‘인간 트리’로 변신해 밝게 웃고 있는 단체 커버에서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음악, 안무, 영상을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의 자부심이 묻어났다. 멤버들은 “코르티스의 특징 중 하나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 같이 창작하는 것이다. 다섯 명 모두 음악 듣는 것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점이 작업물에 팀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듬어진 것보다 로우(Raw)한 느낌을 추구한다. 최대한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다. 멤버들이 재미있는 것,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아 같이 작업하고 활동하면서 우리만의 고유한 색을 만들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코르티스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데이즈드’ 윈터 에디션과 공식 웹사이트, SNS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가 발매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6만 장을 돌파했다. 이들은 2025년 데뷔한 신인 중 최초로 밀리언셀러로 등극해 ‘올해 최고의 신인’ 입지를 굳건히 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데이즈드’ 2025년 윈터 에디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