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노정명·서보민 결별…"힘들게 내린 결정"
입력 2025. 12.02. 16:00:34

노정명·서보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MBN ‘돌싱글즈6’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던 노정명·서보민 커플이 결국 결별 소식을 전했다.

노정명·서보민은 1일 각자의 SNS를 통해 신중한 끝에 이별을 결정했다고 밝히며 팬들에게 조심스레 상황을 전했다.

노정명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며 “보민 씨와 함께한 시간들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겼고, 이제는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는 결별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음을 강조하며 “서로를 위해 내린 선택이니 따뜻한 마음으로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가족처럼 대해준 보민 씨 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서보민도 같은 날 게시글을 통해 “신중한 고민과 긴 대화 끝에 각자의 행복을 응원하며 헤어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팬들의 실망을 걱정하는 마음도 전하며 “저희의 결정을 너른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돌싱글즈6’에서 노정명을 만난 순간을 “기적 같은 인연”이라고 회상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방송이 종료된 후 실제 연인임을 공개하며 SNS와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방송 이후 약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선택하게 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돌싱글즈6’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