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주완♥방민아, 발리서 올린 야외 결혼식…달달 현장 공개
- 입력 2025. 12.03. 23:25:1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온주완과 방민아가 비공개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방민아, 온주완
온주완과 방민아는 3일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해변을 배경으로 한 야외 결혼식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온주완은 마치 방민아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방민아 여시 자신의 개인 계정에 각각 결혼식 현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해변을 배경으로 한 야외 결혼식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앞서 지난달 29일 온주완과 방민아는 발리에 위치한 특급 호텔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해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고, 이후 2021년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재회하며 관계가 깊어졌다.
지난 7월 결혼 발표 후 방민아는 "전 지금, 조용한 마음으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있다. 그 마음들을 오래도록 가슴에 담고 천천히 그리고 단단히 제 길을 걸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온주완 역시 "민아 씨를 흠집 나지 않게 소중히 아끼고 옆에서 잘 지키겠다"고 인사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주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