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우 감독♥' 함은정, 결혼식 현장 공개 "모든 게 기적 같았다"[셀럽샷]
- 입력 2025. 12.04. 15:08:0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함은정
4일 함은정은 자신의 SNS에 "함께 도와주신 분들이 많다. 덕분에 잘 치를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변함없이 제 일도 하고 서로 배려하며 앞으로 더 착실하게 살아가겠다.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라며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서는 "다 낫지 않은 무릎도, 드라마 촬영 중에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부족했을까 하는 걱정도, 오신 분들의 넓은 아량과 성원 속에 행복하게 마쳤던 모든 게 기적이었던 날"이라며 "이날 보내주신 따스한 눈빛들과 진심 어린 축하의 말씀들 잊지 않고 마음 깊이 새기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함은정은 지난달 30일 서울 모처에서 김병우 감독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김병우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을 연출한 감독으로, 함은정보다 8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알게돼 인연을 이어오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함은정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