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모범택시3' 김도기, 15년 묵은 김기천 사건 운행 재개
'모범택시3' 김도기, 15년 묵은 김기천 사건 운행 재개
입력 2025. 12.05. 22:43:30

모범택시3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15년 전 멈췄던 김기천의 사건이 운행을 재개했다.

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에서는 장성철이 모범택시 운행을 시작한 계기가 밝혀졌다.

이날 장성철은 15년간 자취를 감췄던 박동수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그가 있던 곳은 한 요양 병원. 교통사고를 당해 기억도 온전하지 않은 상태였다.

장성철은 무지개 운수 직원들에게 15년 전 박동수와의 만남이 모범택시 운행의 시작이었다고 밝히며 "내가 조금만 덜 무능력한 놈이었다면 형님을 그런 모습으로 만나진 않았을텐데 그게 너무 후회가 된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김도기는 "그건 아닌거 같다. 대표님 그건 후회가 아니라 해결해야될 일 같다"라고 말했고, 안고은 역시 "제 생각도 그렇다. 대표님 의뢰 받으셨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거들었다.

장성철은 "하지만 그 형님은 지금 자기가 이런 의뢰를 했다는 사실조차 기억을 못하고 있다"고 걱정하자, 김도기는 "그럼 더 서둘려야 한다. 기억이 다 사라지기 전에"라며 "대표님 예전 자료들 좀 볼 수 있냐"라고 물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모범택시3'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