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선♥송민규, 웨딩화보 공개…예비 부부의 행복한 순간[셀럽샷]
입력 2025. 12.10. 17:25:03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방송인 곽민선과 프로축구 선수 송민규의 웨딩 화보를 공개됐다.

곽민선은 10일 자신의 SNS을 통해 “부족한 저를 따뜻하게 감싸주고 빛나게 해주는 사람을 만나 결혼이라는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게 됐다”며 예비 신랑 송민규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송민규에 대해 “겉으로는 밝고 순수하지만, 누구보다 속이 깊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라며 “자신에게 엄격하면서도 타인에게는 주저 없이 손을 내밀 줄 아는 모습에 존경을 느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곽민선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온 방송 활동도 변함없이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매진해온 방송 활동도 계속할 것”이라며 “더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 속 곽민선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송민규와는 다정함이 묻어나는 커플 사진을 연출해 예비부부의 행복한 순간을 담아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SNS ‘럽스타그램’ 게시물로 열애가 알려졌으며, 최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함께 출연하는 등 공개 커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곽민선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