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트레버스, 첫 번째 미니앨범 '하모니' 日 오리콘차트 4위 랭크
- 입력 2025. 12.11. 16:21:54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여행돌 에픽트레버스가 첫 번째 미니앨범 ‘하모니’를 발표했다.
에픽트레버스
타이틀 ‘하모니(Harmony)’는 한층 성숙해진 에픽트레버스(EPTS) 멤버들의 보이스와 감성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다. 에픽트레버스의 목소리와 Evers 팬 들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만드는 하모니, 즉 서로를 위해 함께 노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하모니’와 이전 발매되었던 ‘CLOSER’, ‘BURNT OUT CAKE’, ‘시동(DRIVE WITH ME)’, ‘TAB TAB’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에픽트레버스와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과의 추억여행을 통해 되돌아보는 추억, 회상의 의미가 담겨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느껴지듯이 멤버들과의 추억여행을 테마로 첫 시작을 지금까지 함께 해준 고마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하모니(Harmony)’는 일본에서 정식으로 오픈이 되었으며, 발매하자마자 현재 오리콘차트 4위를 기록 중이다. 또한 에픽트레버스는 현재 일본에서 방송 일정들로 바쁘게 보내고 있으며, 최근 일본 하네다 공항 내에 위치한 스카이 홀에서 정식 데뷔 언론 쇼케이스 및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멤버 5명 모두 일본어가 능숙해서 일본 방송 관계자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어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이 기대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몬스터브레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