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요한·소녀시대 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인정[공식]
- 입력 2025. 12.13. 09:40:5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변요한과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변요한-티파니 영
13일 변요한 소속사 EAMHOPE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1986년생인 변요한은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해 '미생', '미스터 션샤인', '한산: 용의 출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1989년생인 티파니 영은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다시 만난 세계' '소원을 말해봐' '미스터 미스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삼식이 삼촌'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변요한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변요한 배우 소속사 TEAMHOPE입니다.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습니다.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