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대만 팬미팅 취소…주최 측 "불가항력적 사유"[공식]
입력 2025. 12.16. 08:42:11

이채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채민의 대만 팬미팅이 불가피한 사정으로 취소됐다.

이채민의 팬미팅을 주관하는 측은 최근 공식 공지를 통해 "2026년 1월 4일 타이베이 국립대학 종합체육관 1층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5 LEE CHAE MIN FANMEETING TOUR ‘Chaem-into you’ in TAIPEI’ 공연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부득이한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해 관객 여러분께 완성도 높은 공연 경험을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며 “고심 끝에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큰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하며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오랫동안 보내주신 팬 여러분의 지지와 이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배려와 응원은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팬미팅 취소와 관련해 이미 티켓을 예매한 관객들에게는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이다. 환불 절차는 티켓 판매처인 ibon 티켓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켓 판매 페이지 또는 ibon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 측은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이해와 지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공지를 마무리했다.

앞서 이채민은 홍콩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 참사 여파로 현지 팬미팅 역시 취소한 바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