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kg 감량' 강재준, 장기용과 마라톤 대회 완주 "낭만적인 순간"[셀럽샷]
- 입력 2025. 12.16. 08:54:0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이 하와이에서 열린 마라톤 대회를 완주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강재준 장기용
강재준은 15일 자신의 SNS에 하와이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과 함께 마라톤 완주 소감을 전했다.
그는 “많이들 말하는 서브4나 서브5 기록은 아니지만, 나에게는 완주 그 자체로 충분히 감동적이고 낭만적인 순간이었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멈추지 않고 달린 나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적었다.
이어 “오늘을 오래 기억할 것 같다. 이제 맥주 마시러 가자”며 호놀룰루에 대한 애정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재준은 완주 메달을 목에 건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배우 장기용과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긴 레이스를 함께 마친 동료답게 여유로운 미소로 완주의 기쁨을 나눴다.
앞서 강재준은 ‘2025 호놀룰루 마라톤’ 참가 소식을 알리며 꾸준한 훈련 과정을 공개해왔다. 최근에는 러닝을 통해 총 33㎏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강재준은 2017년 코미디언 이은형과 결혼했으며, 현재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육아와 운동,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재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