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 유혜주, 둘째 임신…남편 "딸일 것 같다" 확신
입력 2025. 12.16. 09:53:41

유혜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얼짱' 출신 유튜버 유혜주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유혜주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을 통해 '드디어 둘째가 찾아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임신 사실을 확인하고 남편에게 이를 전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에서 유혜주는 임신테스트기를 확인한 뒤 "혹시나 해서 해 봤는데 두 줄이 나왔다"라고 기뻐하며 "일단 나가서 차에서 오빠한테 얘기해야겠다"고 말했다.

이후 남편이 휴게소에서 간식을 사러 자리를 비운 사이 임신테스트기를 숨겼다. 뒤늦게 이를 발견한 남편은 테스트기를 보고 "진짜? 언제했냐"라며 눈물을 보이며 유혜주를 껴안았다.

이에 유혜주는 "얼마 전부터 배가 아프더라. '설마?' 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해보니 두 줄이 떴다"며 임신을 확인하게 된 과정을 덧붙였다.

성별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유혜주가 "성별이 뭐일 것 같냐"고 묻자 남편은 "딸일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유혜주는 '얼짱시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19년 승무원 출신 남편과 결혼해 2023년 아들을 출산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