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재욱 딸, 제 2의 김연아 꿈꾼다…피겨스케이팅 승급시험 합격[셀럽샷]
- 입력 2025. 12.16. 12:17:1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안재욱이 딸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수현이 피겨스케이팅 승급시험 합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딸 수현 양이 급수증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안재욱 역시 딸 옆에서 밝게 웃으며 기쁨을 함께 나누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수현 양은 카메라 앞에서 피겨스케이팅 동작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합격의 기쁨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안재욱은 “대견하네, 노력한 만큼”이라는 짧은 글로 딸을 향한 애정과 뿌듯한 마음을 드러내며 ‘딸바보’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아빠의 자랑스러운 표정이 그대로 느껴진다”, “수현 양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재욱은 2015년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인 ENA 드라마 ‘남남2’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재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