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BO, IST엔터 떠난다…"전속계약 종료"[공식]
- 입력 2025. 12.17. 13:29:0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ATBO가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오랜 시간 멤버들과 진솔한 논의를 이어온 끝에 ATBO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멤버 한 명 한 명의 현재와 미래, 활동 방향, 꿈과 목표, 성장 가능성을 면밀하게 검토했으며,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의지를 우선적으로 존중하고 각자의 앞날을 응원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다”며 “현재 군 복무 중인 정승환 역시 팀과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의 마음을 깊이 고민하며 논의에 함께해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록 당사와의 동행은 여기서 마무리되지만, 멤버 각자가 자신만의 이름으로 더 넓은 세상에서 음악과 예술을 향한 길을 계속 걸어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면서 “멤버들이 맞이할 새로운 시작이 기대되고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멀리서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ATBO는 2022년 7월 데뷔한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MBN 오디션 프로그램 '디 오리진 – A, B, 오 왓'을 통해 결성됐다. 'The Beginning: 始作(더 비기닝: 시작)', 'The Beginning : 開花(개화)' 등의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