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파격 의상입고 뽐낸 탄탄한 등근육[셀럽샷]
입력 2025. 12.17. 14:32:37

효린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씨스타 출신 효린이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17일 효린은 자신의 SNS에 "고맙다. 이 순간들을 절대 인지 않겠다. 다시 만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핫핑크,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선명한 등근육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효린은 지난 8~15일 유럽투어 ‘HYOLYN EUROPE TOUR 2025’를 개최,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함부르크,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났다.

오는 23일에는 신곡 '‘Standing On The Edge’(스탠딩 온 디 엣지) 발매 예정이다. ‘Standing On The Edge’는 팬과 아티스트, 서로에게 새벽이 되어준 시간들을 담은 효린의 가장 솔직한 고백과 같은 곡이다. 벼랑 끝에 서 있던 효린이 팬이라는 새벽의 빛을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효린이 무너질 듯 버티던 순간마다 건네진 한마디, 눈빛, 손길이 어둠을 뚫고 떠오르는 ‘Break of dawn’처럼 효린을 서게 만든 내용을 담았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효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