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겨울 시즌송도 통했다…'러빙 더 크리스마스' 벅스 1위
입력 2025. 12.17. 16:57:40

데이식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시즌송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로 특별한 겨울 감성을 선보였다.

데이식스는 지난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했다. 'Lovin' the Christmas'는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이 곡 작업에 참여해 따뜻하고 설레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풀어냈다. 60, 70년대 모타운 사운드가 빈티지한 무드를 전하며 반짝이는 멜로디 위 로맨틱한 가사가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신곡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톱 100 진입, 유튜브 국내 음악 인기 급상승 차트 톱 10 등을 기록했다. K팝 팬들은 신곡 'Lovin' the Christmas'에 대해 "데이식스 특유의 벅참이 느껴진다. 올해의 캐럴", "데이식스의 크리스마스는 사랑이 넘친다. 정말 따뜻하고 몽글몽글하다",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DAY6 노래로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데이식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위로해 주는 밴드"라고 호평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데이식스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로 아기자기한 연출을 펼쳐 풍성한 반응을 모았다. "어른이 되면서 크리스마스에 설레는 감정이 사라졌는데 추억을 떠올리며 위로받았다", "어릴 적 산타를 기다리며 설Ž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