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데뷔 첫 공식 응원봉 나온다⋯1월 팬콘서 첫선
입력 2025. 12.18. 09:01:25

아홉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홉(AHOF)이 첫 공식 응원봉을 출시한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8일 정오부터 위드뮤(WITHMUU)를 통해 공식 응원봉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공개된 응원봉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돔 형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응원봉 중앙에는 아홉 멤버를 의미하는 숫자 '9' 형태의 심벌 로고를 배치해 아홉의 상징성을 녹여낸 모습이다.

아홉의 음악과 무대를 한층 즐겁게 만끽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된다.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일반 모드와 공연 연출에 따라 변화하는 중앙 제어 모드가 가능하다. 이는 단순한 응원 도구를 넘어 팬과 아티스트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하게 하는 매개체가 될 전망이다.

공식 응원봉은 오는 1월 3일과 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6 AHOF 1st FAN-CON (2026 아홉 1st 팬-콘 <아홉포하 : 올 타임 하트펠트 온리 포하>)'에서 첫선을 보인다. 팬들의 큰 함성과 더불어 화려한 불빛이 공연장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홉은 데뷔 앨범 'WHO WE ARE(후 위 아)'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음반 초동 5위,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했고, 'The Passage(더 패시지)'로는 전작을 뛰어넘는 상승세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아홉은 다양한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데뷔 첫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 중이다.

최근 이들의 영향력을 방증하는 글로벌 지표도 다수 확인되고 있다. 아홉은 미국 스타더스트(stardust) 매거진이 선정한 '2026년 주목해야 할 10개의 K팝 그룹' 중 한 팀으로 꼽혔고, 구글이 발표한 '2025년 올해의 검색어(Year in Search 2025)'의 '글로벌 인기 검색어(Global Breakout Searches): K-Pop 데뷔(K-Pop Debuts)'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아홉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1일 필리핀 최대 방송사 GMA의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Kapuso Countdown to 2026(카푸소 카운트다운 투 2026)'에 연달아 출연하며 연말을 장식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