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 SBS '가요대전' 불참[공식]
- 입력 2025. 12.18. 20:47:3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연말 무대에도 불참한다.
키
18일 SBS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SBS 가요대전'의 최종 라인업 포스터를 게재했다. 키는 당초 출연이 확정됐으나, 최종 라인업에서 삭제된 상태다.
최근 키는 방송인 박나래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이른바 '주사 이모' A씨와 친분이 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키는 이 모 씨를 의사로 알고 있었고, 당사자 역시 별다른 언급이 없었던 상황"이었다며 "최근 의료 면허 논란을 통해 의사가 아니라는 사실을 처음 인지한 뒤 큰 혼란을 겪고 있으며, 본인의 무지함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능 '놀라운 토요일' '나 혼자 산다', 유튜브 콘텐츠 '옷장털이범 리부트' 등에서 하차하는 등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또한 키는 SNS를 통해 "스스로 이런 일들과는 멀리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해왔던 생각이 오히려 주변을 현명하게 돌아보지 못하게 만든 것 같다"며 "저를 믿고 응원해준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