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서울 ‘이무션’ 물들인다…단독 콘서트 팡파르
입력 2025. 12.20. 10:29:48

이무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이무진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무진은 20일을 시작으로 21일, 24일, 25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이무진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eMUtion(이무션)]’(이하 ‘오늘의, 이무션’)을 연다.

이번 공연은 이무진의 이름과 ‘Emotion(감정)’을 결합해 탄생한 ‘오늘의, eMU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이무진만의 솔직한 감성으로 지금 이 순간과 오늘의 감정을 ‘이무션’하게 이끌어내며 관객들과 교감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솔드 아웃을 기록해 이무진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기존 브랜드 콘서트 ‘별책부록’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이무진만의 꾸밈없는 에너지를 펼칠 것을 예고한 바,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이무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뱁새’ ‘눈이 오잖아’ ‘에피소드’ ‘잠깐 시간 될까’ ‘청춘만화’ 등 주요 대표곡들의 라이브 숏츠 영상과 감각적인 콘셉트 포토, 응원법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콘서트 예열을 마쳤다. 이무진은 콘텐츠로 선보인 대표곡들의 무대는 물론, 특유의 가창력을 겸비한 스윗한 보이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