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데뷔 10주년 재결합 확정…"공연장 대관까지"
입력 2025. 12.24. 15:14:56

아이오아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유연정은 지난 22일 KBS 쿨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했다.

한 청취자는 "아이오아이 뭉친다는 소식이 계속 들려서 두근두근하다. 2026년 초, 중, 말 언제 오시나요? 스포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유연정은 "사실 정말 비밀리에 준비해서 '짠' 하고 나타나려고 했는데 이미 우리 막내 (전)소미가 이미 많이 말을 해서 이미 많은 팬분이 알고 계시더라. 그래서 그냥 나도 시원하게 말하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모이는 거 맞고 세부적인 것까지 말할 수는 없지만 공연장 대관도 이미 잡혀있다"면서 "아무래도 우리 데뷔가 따뜻한 봄 때를 생각해 주시면 되겠다. 기념비적인 10주년 때 모이는 거니까 허투루 하지 말자 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아이오아이(전소미, 김세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2016년 5월 데뷔했다. 계약에 따라 2017년 1월 프로젝트 활동을 종료했다.

내년 데뷔 10주년을 맞으면서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다만 배우로 전향한 강미나는 차기작 일정으로 인해 불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