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연말에도 비주얼 한도 초과…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셀럽샷]
입력 2025. 12.26. 20:52:18

아이브 장원영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열어둘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무대 밖에서도 빛나는 장원영의 존재감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레드 컬러의 벨벳 소재 의상에 화이트 퍼 디테일을 더한 산타 스타일링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했다.

리본 장식과 퍼 부츠,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가 어우러지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에서도 장원영 특유의 밝고 생기 있는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과 깔끔한 스타일링은 무대 위 화려함과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키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산타 콘셉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나”, “연말 분위기 제대로 살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이날 ‘2025 SBS 가요대전’에서 ‘FLU’와 ‘REBEL HEART’ 무대를 선보이며 연말 음악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