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아이돌 도모토 코이치, 결혼 발표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길”[Ce:월드뷰]
입력 2025. 12.28. 23:15:07

도모토 코이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일본 인기 듀오 DOMOTO(전 킨키 키즈)의 멤버 도모토 코이치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도모토 코이치는 12월 28일, 소속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결혼을 결심했음을 직접 알렸다. 소속사 측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하지만,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도모토 코이치가 결혼을 결심했음을 전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공개된 코멘트에서 도모토 코이치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한 해가 저물어 가는 시점에 변함없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개인적인 이야기로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결혼이라는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그 어느 때보다 성실하게 모든 일에 임하겠다”며 “여러분과 맺어온 소중한 인연에 깊이 감사하며, 계속해서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같은 그룹 멤버인 도모토 츠요시는 앞서 2024년 1월, 걸그룹 모모이로 클로버Z의 멤버 모모타 카나코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로써 DOMOTO 멤버 두 사람 모두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됐다.

도모토 코이치는 1990년대 데뷔 이후 가수는 물론 배우,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일본 대중문화의 중심 인물로 자리매김해 왔다. 그의 결혼 소식에 일본은 물론 해외 팬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지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N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