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오늘(29일) 입대 전 라디오 출연…당일까지 '열일'
입력 2025. 12.29. 08:28:03

굿모닝 FM 테이입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백호는 29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측은 입소 당일 별도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입소식 현장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들이 함께하는 만큼 현장 방문을 삼가해 달라고 부탁했다.

백호는 이날 오전 MBC FM4U '굿모닝 FM 테이입니다'에 출연해 직접 입대 인사를 전했다.

백호는 "이런 날까지 뵙게 되어서 영광이다"라며 "가득 채우고 싶다고 말했더니 정말 가득 채워주더라. 진짜 당일 아침까지 일하고 싶다고 제가 얘기를 했다. 사실 안 잡힐 줄 알았는데 잡히더라. 감사함 반, 원망 반이다. 그래도 저는 좋다. 감사하다"라고 얘기했다. 입대 전날 밤잠을 설쳤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그는 "훈련은 걱정이 없다. 딱 하나 걱정은 훈련 끝나고 집에 가서 씻고 자고 싶은데 집에 안 보내준다는 거"라면서 "저는 정말 괜찮다. 오히려 주변에서 '괜찮냐' 해주셔서 나 안 괜찮아야 하는 건가?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FM4U '굿모닝 FM 테이입니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