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헌드레드 측 "차가원 회장 관련 허위 보도, 언중위 조정 신청"[전문]
- 입력 2025. 12.31. 15:00:58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원헌드레드 측이 차가원 회장과 MC몽의 불륜설 보도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했다.
차가원
31일 원헌드레드는 공식입장을 통해 "차가원 회장은 금일(31일) OOO가 지난 24일 기사 및 유튜브를 통해 배포한 차가원 회장 관련 허위·미확인 보도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원헌드레드 측은 "해당 보도는 당사자에 대한 사실 확인이나 반론권 보장 없이 실명을 거론하며 자극적인 내용을 단정적으로 전달했으며 이는 객관적 사실과 전혀 다르다. 이로 인해 차가원 회장의 명예와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됐다"라며 "보도에 언급된 MC몽 역시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공개적으로 밝혔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에 차가원 회장은 본 사안과 관련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정정보도 및 책임 있는 조치를 요구하는 조정신청서를 제출했으며 허위·미확인 보도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모든 법적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차가원 회장이 MC몽과 과거 부적절한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이에 차가원 회장과 MC몽 양측은 해당 의혹을 강하게 부인한 상태다.
◆ 이하 원헌드레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원헌드레드입니다.
원헌드레드 차가원 회장은 금일(31일) OOO가 지난 24일 기사 및 유튜브를 통해 배포한 차가원 회장 관련 허위·미확인 보도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조정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해당 보도는 당사자에 대한 사실 확인이나 반론권 보장 없이 실명을 거론하며 자극적인 내용을 단정적으로 전달했으며 이는 객관적 사실과 전혀 다릅니다.
이로 인해 차가원 회장의 명예와 사생활이 심각하게 침해되었습니다.
특히 보도에 언급된 MC몽 역시 해당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에 차가원 회장은 본 사안과 관련해 언론중재위원회에 정정보도 및 책임 있는 조치를 요구하는 조정신청서를 제출했으며 허위·미확인 보도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모든 법적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원헌드레드 드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원헌드레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