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 미’ 김샤나, 투톤 헤어 컬러부터 독보적 스타일링[패션 신스틸러]
- 입력 2026. 01.01. 12:23:5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김샤나가 ‘러브 미’ 속 화려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1일, 킹콩 by 스타쉽은 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서준서(이시우)의 여자친구이자 댄스크루 리더 ‘윤솔’ 역으로 분한 김샤나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샤나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걸맞은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끈다. 그는 투톤 헤어 컬러와 화려한 액세서리, 컬러풀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그런가 하면, 극중 준서를 향해 바라보는 김샤나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며 그에게 단번에 빠져들게 만들기도.
이렇듯 김샤나는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은 물론, 예측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극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으로 남자친구 준서의 마음을 힘들게 하다가도, 감정 표현에 거침없는 솔직함과 사랑스러움까지 동시에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들었다 놨다 했다. 이에 ‘러브 미’에서 또 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는 김샤나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샤나를 비롯해 서현진, 유재명, 이시우, 윤세아, 장률, 다현 등이 출연하는 ‘러브 미’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