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김희진, 2월 결혼 발표 "늘 곁에서 지켜준 사람"[셀럽샷]
입력 2026. 01.01. 16:17:08

‘미스트롯4’ 김희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트로트 가수 김희진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김희진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고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준 사람과 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한다”며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늘 곁에서 지켜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김희진은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주신 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음악과 삶을 이어가겠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희진은 지난 2019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1에서 톱12에 오르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20년 싱글 ‘차마’로 정식 데뷔해 ‘삼산이수’, ‘사랑의 팔베개’, ‘어이하리오’, ‘주세요’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미스트롯4’에 다시 도전하며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무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