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에너지 넘치는 새해 행보 “일출런 10km 완주”[셀럽샷]
입력 2026. 01.02. 15:20:32

유이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새해 첫날부터 러닝으로 에너지 넘치는 출발을 알렸다.

유이는 1일 자신의 SNS에 “새해 일출런 10km 완주”라는 소식과 함께 대회 기록증과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무릎 통증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끝까지 달릴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솔직한 소감을 덧붙였다.

사진 속 유이는 서울 양천구 신정교 인근에서 열린 ‘새해일출런’ 대회에 참가해 안양천 코스를 달리는 모습이다. 두꺼운 방한복과 선글라스로 추위에 대비한 채 레이스에 나선 그는 10km를 1시간 7분 2초 만에 완주하며 변함없는 체력과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완주 후 메달을 목에 건 채 환하게 웃는 유이의 표정에서는 운동에 대한 애정과 성취감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그는 “다시 차근차근 해보자”며 스스로를 격려하는 메시지를 남겨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또, 유이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6년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새해 인사로 팬들과 소통했다.

앞서 유이는 tvN 예능 ‘무쇠소녀단’ 시리즈를 통해 철인 3종 경기와 복싱 등 고강도 스포츠에 도전하며 강인한 정신력과 꾸준함을 보여준 바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이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