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한 사진" 샘킴, '흑백요리사2' 백수저 단체사진 공개[셀럽샷]
- 입력 2026. 01.03. 17:19:2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샘 킴 셰프가 '흑백요리사2' 출연 소감을 전했다.
샘 킴은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이 사진을 제가 받다니요. 감사합니다! 정말 유일한 사진이 아닐까 해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백수저의 모습이 담겼다. 임성근, 후덕죽, 천상현, 심성철, 선재스님, 박효남, 정호영, 샘킴, 레이먼킴, 송훈, 김희은, 최유강, 제니 월든, 이금희, 김성운, 김건, 최강록등이 모두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그는 "정말로 많이 배웠다. 존경하는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으로, 현재 시즌2가 공개되고 있다.
한편 샘 킴 셰프는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샘 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