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24일" 리아킴·최영준, 웨딩사진 기습 공개
- 입력 2026. 01.03. 21:24:04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안무가 리아킴과 최영준이 함께 촬영한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아킴, 최영준
리아킴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리아킴과 턱시도를 차려입은 최영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게시글에는 "2026. 1. 24"라는 날짜도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혼란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세븐틴 호시, 최예나, 곽윤기 등 스타들도 댓글을 남기며 놀랍다는 반응을 이어갔다.
몇몇 팬들은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이 콘셉트 사진일 것이라는 추측도 제기했다. 특히 해당 날짜는 '2025 코레오어워즈' 개최일로, 이를 홍보하기 위해 올렸을 것이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최영준과 리아킴 모두 해당 행사에 참석한다.
리아킴은 댄스 브랜드 1MILLION의 공동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K팝은 물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퍼포먼스 영역을 확장해왔다. 최근 Mnet '스트릿우먼파이터2'에 출연해 대중에도 얼굴을 알렸다.
최영준은 1MILLION 댄스 스튜디오의 이사이자 K-POP의 대표적인 안무가로, Mnet '프로듀스' 시리즈의 안무 트레이너로 얼굴을 많이 알렸다. 세븐틴, 방탄소년단, TWICE, Wanna One, 신화 외 다수 아티스트의 안무가로 잘 알려져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리아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