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신곡 발매 예고 "신곡 작업 중"[셀럽이슈]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신곡 발매 예고 "신곡 작업 중"[셀럽이슈]
입력 2026. 01.05. 13:27:51

김건모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김건모가 전국투어로 가요계에 복귀한 가운데, 신곡 작업 근황을 전했다.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팟빵' 매불쇼'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윤일상은 "나도 곡을 쓰고, (김)건모 형도 본인이 곡을 쓰는 사람 아닌가. 지금 작업 중에 있다"며 김건모와 작업 중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또한 "(김)건모 형이 매일 음악 공부를 하고 있다. 공연도 요즘 잘 되고 있어서 음악 안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형이 음악을 떠난 적은 없지만, 어쩔 수 없이 안타까운 상황에 놓여 있었던 것뿐"이라며 "음악적으로는 이미 너무 많이 충전돼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김건모는 지난 2019년 서울 강남구 한 유흥업소에서 여종업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이에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으나, 김건모의 결혼 전제 열애 소식이 나온지 채 얼마 되지 않은 시점인만큼 큰 파장을 일으켰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020년 3월 김건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지만 검찰은 2년 여만인 2021년 11월 해당 사건에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이후 A씨의 항고도 기각됐고, 재정신청마저도 받아들여지지 않아 사건은 종결됐다.

하지만 사건의 여파로 김건모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하고, 데뷔 25주년 콘서트 전면 취소하는 등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2019년 혼인신고한 13세 연하의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결혼 2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기도 했다.

이후 작년 9월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25-26 김건모 라이브 투어 KIM GUN MO'를 재개하며 활동에 나섰다. 오는 2월에도 창원 공연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아이스타미디어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