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민아, 건강 회복…모덴베리코리아 측 "자택에서 안정 취하고 있는 중"[공식]
- 입력 2026. 01.05. 15:58:3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건강 회복에 힘쓰고 있다.
5일 오후 권민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셀럽미디어에 "권민아는 현재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또한 모덴베리코리아는 “권민아와 전속계약은 해지되었으나, 상호 합의하에 원만하게 정리된 사안이며 현재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속계약만 종료되었을 뿐, 현재 권민아 씨의 일정 및 활동과 관련한 매니지먼트 업무는 당사에서 계속 이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구조된 사실을 전하며 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임을 고백해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팀을 탈퇴하며 배우로 전향, 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2021년 AOA 리더 신지민으로부터 10년 넘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 신지민은 AOA에서 탈퇴했다.
이후 권민아는 지난해 11월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으나, 지난달 상호 합의 끝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자살예방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