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와 열애…새해 첫 커플 탄생[셀럽이슈]
입력 2026. 01.06. 10:18:10

창조-캐스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틴탑 창조가 래퍼 겸 사업가 캐스퍼와 열애를 공개했다.

창조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제가 연애 중이다"라며 "제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 가볍게 흘러가듯 전하고 싶지 않았고, 제 마음과 상황이 정리된 뒤에 차분하게 전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일을 시작한 지 16년이 지났고, 긴 시간 동안 여러분과 많은 경험을 하고 함께 성장해 왔다고 생각한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창조는 "이 말들이 제가 해 오던 일이나 무대에 서는 마음을 바꾸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도, 일적으로도 마음이 많이 안정되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와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놀라게 해서, 그리고 두려움에 더 빨리 이야기해 드리지 못해 정말 미안하고, 말 주변 부족한 제 글 읽어줘서 고맙다. 2026년에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조의 열애 상대는 캐스퍼다. 캐스퍼는 새해 첫날인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bye 2025'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한 남성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있었는데, 캐스퍼는 여기에 창조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박수' '긴 생머리 그녀' '향수 뿌리지 마' '장난아냐' '투 유' 등으로 사랑받았다. 2023년 11월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으며, 같은 해 12월 틴탑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단체 콘서트에 참여했다.

캐스퍼는 2014년 래퍼로 활동을 시작해 '쇼미더머니' 시즌 4,6, '언프리티 랩스타2' '소사이어티 게임2'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뷰티 사업가로도 활동 중이다.

창조는 1995년생, 캐스퍼는 1993년생으로 두 사람은 2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