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카메론♥다미아노 다비드, 결혼 발표…약혼 반지 공개[Ce:월드뷰]
입력 2026. 01.06. 12:21:48

도브 카메론♥다미아노 다비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미국 배우 겸 팝 스타 도브 카메론(Dove Cameron)과 이탈리아 록 밴드 모네스킨(Maneskin)의 보컬 다미아노 다비드(Damiano David)가 약혼 소식을 전했다.

도브 카메론은 지난 1월 3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내 삶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새해 복 많이 받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약혼 반지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두 사람은 약혼 사실을 공식화했으며, 다미아노 다비드 역시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한 해가 될 것”이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을 암시했다.

앞서 도브 카메론과 다미아노 다비드는 2023년 9월 열애설에 휩싸인 이후, 이듬해 2월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함께 참석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각종 공식 석상과 SNS를 통해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다미아노 다비드는 과거 인터뷰에서 도브 카메론에 대해 “우리는 서로의 음악을 통해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그의 음악을 사랑하고, 무엇보다 그 자체를 미친 듯이 사랑한다”고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호주 시드니에서 도브 카메론의 손에 끼워진 다이아몬드 반지가 포착되며 한 차례 결혼설에 휩싸였으나,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열애 2주년을 맞아 직접 약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도브 카메론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