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신민아, 스페인 한식당서 포착…신혼여행 목격담 화제
입력 2026. 01.07. 16:12:15

김우빈 신민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가 스페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가운데, 목격담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페인 테네리페 로스 크리스티아노스 지역의 한 한국 음식점을 방문한 김우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우빈은 자주색 니트 차림의 편안한 복장을 하고 있으며, 왼손 약지에 착용한 결혼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의 얼굴이 직접적으로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김우빈 맞은편에 앉아 함께 식사 중인 인물이 신민아로 추정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사진은 스페인에서 한식당을 운영 중인 A씨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게시했다. A씨는 "신민아 씨, 김우빈 씨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 축하드리고,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덕담을 더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우빈, 신민아는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 지난해 12월 23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서울 신라호텔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지난 6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현재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밝힌 바 있다. 신혼여행 이후에는 각자의 차기작 준비와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