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요리사2' 정호영, 결혼 19주년 자축글에 손종원이 보인 반응[셀럽샷]
- 입력 2026. 01.07. 18:29:49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정호영 셰프가 결혼 19주년 소감을 밝혔다.
정호영
정호영은 7일 개인 SNS에 "19년에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저였지만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만 보고 저와 결혼을 해서 올해로 결혼 19년째가 되는 날이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힘든 일도 슬픈 일도 즐거운 일도 함께 나누며 여기까지 온 것 같다. 제작진분들이 이런 멋진 사진을 메인으로 걸어주셔서 너무나도 영광이고 결혼기념일 선물로 생각하겠다"라며 "결혼기념일이라 근사한 레스토랑에 가서 먹고 싶지만 바쁘고 시간이 없는 관계로 집에서 아내와 함께 와인 한잔을 해야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19년간 곁에서 함께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생선을 쥔 채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정호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손종원 셰프는 "셰프님 그렇게 세상 로맨틱한 글에 이 사진은 무슨 관계인 거죠?"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이에 정호영은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라고 받아쳤다.
한편, 정호영은 '흑백요리사2',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호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