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다라박, 연예인만 사귀었는데 열애설 無 "비법? 안 만나면 된다"
- 입력 2026. 01.09. 17:51:1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2NE1 산다라박이 과거 연애 방식에 솔직하게 털어놨다.
비보티비
7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2NE1 산다라박 '도대체 김숙라인에 왜 들어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 팬은 산다라박에게 '지금까지 연예인들하고만 사귀었는데 한 번도 안 들킨 비결이 무엇이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안 만나면 된다"라고 답했다.
김숙이 "사귀는데 안 만나냐"라고 묻자, 산다라박은 "그래서 제대로 된 연애가 이어지지 못하고 상대방 입장에서는 이해가 되지 않았을 거다. 내가 밖에 나가면 무조건 사진이 찍힐 거라고 했다. 상대가 숙소나 집 앞에 찾아와도 안 나가고 밥 한 번 안 먹고 그랬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김숙이 "그러니까 사진 찍힌 게 하나도 없겠다"라고 하자, 산다라박은 "사이버 러버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숙은 "아무래도 로맨스스캠 당한 것 같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산다라박은 "정말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만나러 갈 것 같다. 이제 연차도 쌓였고 예전처럼만 살 수는 없지 않느냐"라며 달라진 연애관에 대해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