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샘킴 셰프, 새 프로필 공개…최현석·정호영 반응은?[셀럽샷]
입력 2026. 01.12. 09:48:39

샘킴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샘킴 셰프가 공개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샘킴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MBTI를 많이 물어보셔서요. ISFJ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모두 평온한 주일 보내세요”라는 인사도 덧붙이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비롯해 MBTI 검사 결과 화면, 인형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자연스러운 모습 등이 담겼다.

특히 한층 훈훈해진 분위기의 프로필 사진이 눈길을 끌며 네티즌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이 왜곡된 잘생김은 뭐지?”라는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고, 정호영 셰프 역시 “어플 쓴 거 아니냐?”라고 거들며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생김 경쟁이 시작됐다”, “이제는 잘생킴 셰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샘킴을 비롯한 셰프들은 최근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1·2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샘킴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