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아이엠, 2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 입력 2026. 01.12. 17:49:34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엠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1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I.M은 오는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I.M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또한 아이엠은 2026 MONSTA X WORLD TOUR [THE X : NEXUS] 서울 콘서트에도 참여한다. 소속사 측은 "아이엠은 군 입대 전 팬 여러분을 만나고 병역 의무를 안정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그동안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해 왔다.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공연 참여가 가능하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알렸다.
그러면서도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공연에 참여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THE X : NEXUS'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