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욱, 품절 대란 ‘두쫀쿠’ 맛본 후기 “내 몸아 미안한데, 너무 맛있다”[셀럽샷]
- 입력 2026. 01.14. 10:03:1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재욱이 최근 화제를 모은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재욱
이재욱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테이블을 가득 메운 ‘두쫀쿠’가 줄지어 놓여 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쫀쿠’는 중동 지역 디저트에서 착안한 메뉴로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초콜릿을 조합해 마시멜로로 감싼 것이 특징이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오픈런과 품절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재욱은 “이게 권력일까. 살면서 이렇게 많은 쫀득 쿠키를 본 건 처음”이라며 “먹어보니 맛이 너무 폭력적이다. 내 몸아 미안한데, 너무 맛있다”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안 아껴 먹고 한입에 먹는다. 왜냐하면 내가 행복하니까”라며 들뜬 반응을 덧붙였다.
한편 이재욱은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존버닥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작품은 악명 높은 섬 ‘편동도’에 입도한 공중보건의사 도지의(이재욱)와 간호사 육하리(신예은)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재욱 SNS, 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