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안유진, 휴양지 추억 여행…"일상이 화보"[셀럽샷]
- 입력 2026. 01.15. 15:45:5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여행 중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안유진
안유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take me back”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외 휴양지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안유진은 바다를 배경으로 감각적인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선글라스를 더한 차분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포즈가 어우러져 휴가의 여유를 고스란히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공간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는 모습도 공개됐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담담한 미소를 짓는 안유진의 모습은 화보를 연상케 했다. 꾸밈없는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표정 역시 눈길을 끌었다.
안유진의 게시물에 팬들은 “여행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화보 같다”,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유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