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안영미, 건강이상설 해명 "나이 들어 얼굴살 빠진 것"
안영미, 건강이상설 해명 "나이 들어 얼굴살 빠진 것"
입력 2026. 01.19. 23:36:59

안영미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건강 이상설을 직접 해명했다.

안영미는 최근 자신의 SNS에 "이래서 두바이 두바이 하는 구나. 굿 두바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먹고 있는 안영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후 일각에서는 야윈 듯한 그의 모습에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이에 안영미는 19일 방송된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 "노화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 살이 빠진 것이다”라며 “건강에 이상이나 육아에 대한 스트레스 전혀 아니다.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요즘 유행하는 두쫀쿠를 먹어봤을 뿐인데 왜 다들 안쓰럽게 보는지 모르겠다"라며 "화장을 안 했을 뿐 머리도 감고 샤워도 하고 새 옷까지 입고 나름 컨디션 좋은 날이었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후 자신의 SNS에 "저 건강하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안영미는 2020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영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